죽기 전에 가봐야 될 한국의 아름다운 풍경에 대한 영상이 있어서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봄·여름·가을·겨울 사계절의 대표 여행지와 노을이 멋진 곳, 야경이 멋진 곳까지 총 6곳을 안내합니다.
여행지에는 언제, 어느 시기에 가는지도 중요한만큼 잘 맞춰서 가시기 바랍니다.
국내 아름다운 여행지 Best6
1. 불산수유 마을
죽기 전에 가봐야 되는 한국의 아름다운 풍경중에서 봄에 가봐야 되는 곳은 구례 불산수유 마을입니다.
3월 중순이 되면 온 마을이 노랗게 물드는 모습이 정말 장관인 조용한 마을로, 이맘 때면 정말 많은 방문객들로 북적이는 곳입니다.
국내 봄 여행지 중 벚꽃이 멋진 곳이며 산책하기 좋은 꽃담길이 조성되어 있는데 상위마을, 반곡마을, 현천마을 등으로 이어져 있습니다.
산수유가 피는 3월 중순이 되면 전국의 사진작가분들이 모여드는 명소라서, 평일 이른 시각에 방문하는 걸 추천합니다.
2. 연천 호로고루
여름이면 가봐야 할 곳으로 연천 호로고루가 있습니다.
키 큰 해바라기가 군락을 이루고 있는 모습이 아주 장관입니다.
연천 호로고루에는 여름에 해바라기를 보러 가는 걸 추천합니다.
일출을 보기에도 좋은 곳이며 임진강의 멋진 풍경도 볼 수 있습니다.
3. 영주 부석사
가을에 가봐야 할 곳은 영주 부석사입니다.
부석사는 배흘림기둥으로 유명한 무량수전이 있고 멋진 풍경도 가지고 있습니다.
신라 문무왕 16년에 의상대사가 창건했다고 전해지는 사찰입니다.
유네스코 세계유산으로 지정된 만큼 우리나라를 넘어서 국제적으로 인정받은 여행지이면서 울긋불긋하게 단풍이 들면
환상적인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4. 공주 고마나루
다음으로 겨울에 가봐야 될 곳을 공주 고마나루입니다.
눈이 오면 정말 환상적인 풍경을 볼 수 있으며, 특히나 이곳은 명승 제21호로 지정된 우리나라 대표 여행지이기도 합니다.
고마나루에 가면 솔잎에 하얀 눈이 소복하게 쌓인 모습을 볼 수 있는 솔밭길과 함께, 곰을 모시는 사당인 곰사당에는 가봐야 합니다.
근처에는 국립공주박물관, 무령왕릉 등 가보면 좋은 곳들도 많이 있습니다.
5. 구봉도 낙조전망대
노을을 보러 가야 하는 경기도 안산 구봉도 낙조전망대도 죽기전에 가봐야 할 곳입니다.
9개의 봉우리가 있다는 의미로 구봉도 낙조전망대라 명칭이 지어졌습니다.
안산의 서해안을 따라서 조성되어 있는 대부해솔길 1코스에 속해 있는 곳입니다.
도착하면 낙조를 형상화한 조형물이 있고, 이 곳에서 서해안으로 떨어지는 일몰을 감상하시면 됩니다.
6. 서울 인왕산
마지막으로는 야경을 보러 가기 좋은 서울 인왕산입니다.
이 곳을 올라가서 내려다 보는 서울의 야경은 정말 명품입니다.
높이가 338.2m 정도로 그리 높지 않아서 초보자도 부담없이 올라갈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한국에도 아름다운 풍경을 볼 수 있는 곳이 다양하니 여행을 생각하고 있다면 꼭 가보시기 바랍니다.
출처-유튜브, [빵이네]캠핑&여행TV 영상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