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위해 많은 사람들이 다이어트를 진행하는데 해보신분들을 알겠지만 5kg 감량하는 것도 정말 힘듭니다. 그런데 무려 49kg를 1년 만에 몸에 무리 없이 성공한 다이어트 몸신이 있어서 화제입니다.
이 여성주인공은 허리둘레가 42인치까지 늘어났었으나, 현재는 26인치의 허리둘레를 건강하게 유지하면서 탄탄하고 날씬한 몸매를 뽐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여성주인공의 쳐진 뱃살을 올려주면서 다이어트 비법 중 가장 많이 효과를 본 운동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뱃살 당기기 운동
1. 선 채로 옆구리 당기기
먼저 다리를 옆으로 벌리고 앉았을 때 사각형 모양이 되도록 만들어 줍니다. 이때 양 손은 깍지를 낀 채로 머리 뒤에 대줍니다.
그 다음 상체는 고정하고 옆으로 민다는 느낌으로 양쪽 모두 10회 반복합니다. 허벅지 안쪽의 힘으로 버티고 복부 측면을 자극 시켜줍니다.
2. 엎드려 다리 들기 운동
엎드려서 팔 굽혀펴기 자세를 취해줍니다. 그 상태에서 다리를 뒤로 뻗었다가 복부 앞으로 당겨줍니다.
이 운동은 가슴으로 밀어내면서 힘으로 버티고 복부와 엉덩이, 다리까지 자극 되는 운동입니다. 한 쪽에 각 10회씩 수행해주면 좋습니다.
3. 첫 번째 수건운동
수건을 양 손으로 쥐고 바닥에 배를 붙이고 슈퍼맨 자세를 만들어 줍니다.
그 다음 엎드린 상태에서 수건을 몸쪽으로 끌어당기고 상체는 세워주면서 동시에 하체도 들어 줍니다. 이 운동은 목, 허리, 엉덩이, 허벅지 등 몸 후면부 전체적인 자극을 줄 수 있는 운동입니다.
4. 두 번째 수건운동
수건을 쥐고 편안하게 누워서 준비합니다. 그 다음 무릎을 직각으로 만들어 들어올립니다. 다리가 땅에 닿지 않게 하고 팔을 다리와 반대방향으로 움직이면서 몸을 비틀어 줍니다.
5. 세 번째 수건운동
앉은 상태에서 팔을 어깨너비만큼 벌려 수건을 쥐고 다리는 45도 정도 들고 땅에 닿지 않게 유지해줍니다. 이 상태에서 노를 젓는 느낌으로 양 옆으로 몸통을 비틀어줍니다.
사연의 주인공은 위의 운동방법으로 살을 빼면서 쳐진 피부를 다 끌어 올릴 수 있었으며, 지금까지도 요요는 전혀 없이 탄력있는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집에서 본인의 신체능력에 따라 조절하면서 따라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영상출처: 유튜브, 채널A 캔버스 영상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