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하는 제품 보다 좋다
우리나라 성인의 평균 스마트폰 사용시간은 하루 약 3시간 40분으로 조사되며, 젊은 20~30대 층에서는 4시간 이상입니다. 그만큼 많이 사용한다고 볼 수 있는데 이에 따른 부작용도 많습니다.
특히 하루 종일 들고 있어 혹사되는 손목과 낮은 위치에 시선을 따라 자연스럽게 앞으로 나오는 거북목 현상이 문제가 많이 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부작용 때문에 손으로 직접 들고 있지 않아도 되고 올바른 자세로 시청할 수 있는 스마트폰 거치대가 많이 출시됐는데 생각보다 비용이 비싸 구매하기 망설여집니다.
그래서 오늘은 최고의 가성비 스마트폰 거치대를 쉽고 빠르게 만들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최고의 가성비 스마트폰 거치대 만들기
먼저 준비 재료는 세탁소 옷걸이 하나면 끝입니다. 재료도 간편하고 만드는 1분도 걸리지 않아 매우 쉽습니다.
먼저 옷걸이를 절반지점을 접어줍니다.
그 다음 옷걸이의 갈고리 부분을 안 쪽으로 접어줍니다.
마지막으로 양 옆을 접고 각도를 세워 스마트폰이 미끄러지지 않게 합니다.
스마트폰을 올려보면서 위의 과정을 반복하여 본인에게 맞는 각도를 조절하면 완성입니다.
가성비 스마트폰 거치대의 장점은 당연히 손목이 편해지는 것이고 가벼워서 집안 곳곳에서 가지고 다니기 편리합니다.
기존에 쓰던 스마트폰 뒷면에 붙이는 손잡이용 거치대는 높이가 너무 낮아 불편하고 스탠드형이나 고정형 거치대는 생각보다 비싸 고민했는데 이 방법을 써보니 각도조절도 가능하고 튼튼했습니다.
무엇보다 집에 있는 재료로 공짜로 만들어 사용하니 기분이 좋으니 남는 옷걸이로 만들어서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영상출처: 유튜브, 우리학교예체능 영상 바로가기